01 견적요청
전화나 이메일 또는 아래 입력양식으로 견적을 요청합니다.
번역의 특성상 문서의 분량과 난이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사전 견적이 필요합니다.
02 합의 및 입금
번역은 선불이 원칙입니다.
견적금액이 100만원 이상이고 고객이 원하는 경우 계약서 작성 후 후불도 가능합니다.
03 번역 및 검수
각 번역사에게 배정되어 열심히 번역을 시작합니다.
번역이 완성되면 오탈자 확인, 기본 검토를 거칩니다.
04 확인 및 피드백
이메일로 번역초안을 보내드립니다.
원하시는 특정 용어가 있다면 원문과 상이하지 않는한 수정해 드립니다.
05 완성
최종 번역본을 보내드립니다.
사후 고객서비스는 정당한 사유 있는 경우 무료로 수정 가능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