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 프로세스

Order Process


01 견적요청

전화나 이메일, 입력양식으로 견적을 요청합니다. 번역 특성상 문서 분량과 난이도에 따라 비용이 달라지므로 사전 견적이 필요합니다.

02 합의 및 입금

번역은 선불이 원칙입니다. 견적금액이 500만원 이상이고 고객이 원하는 경우 계약서 작성 후 후불도 가능합니다.

03 번역 및 검수

각 번역사에게 배정되어 번역을 시작하고, 번역이 완성되면 오탈자 확인, 기본 검토를 거칩니다. 원하시는 특정 용어는 납품 전까지 제시해 주셔야 합니다.

04 확인/피드백

이메일로 번역 초안을 보내드립니다. 납품 이후에는 번역 오류가 아닌 한 단순한 표현의 변경은 반영되지 않습니다.

05 완성

최종 번역본을 보내드립니다. 사후 고객서비스는 옵션에 따라 0~2회 제공되며, 정당한 사유 있는 경우에는 무료 수정 가능합니다.

※ 공지사항 참조